갤럭시s24 장점 3가지(카메라, 실시간 전화 통역)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갤럭시S24는 AI시대에 맞춰 AI기능이 탑재되어 나온다. 벌써 최신기술을 스마트폰에 넣어서 나온다는게 정말 놀랍다. 삼성 첫 AI폰이다.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게 될 것이라고 예상되는 갤럭시S24에는 어떠한 장점들이 있는지 알아보겠다.

카메라 촬영, 편집 AI

이미지와 같이 AI 사진 편집 기능으로 사진에 찍힌 대상의 위치 각도를 조정해서 편집할 수 있다. 자전거를 탄 남자는 더 생동감 넘치는 더 높은 위치로 올라가 있고 그 위치에는 자동으로 배경이 채워진다.

확대해도 선명한 AI줌

기본 카메라에서부터 3배까지 줌을 해도 화질이 깨지지 않고 고품질을 가진 선명한 카메라를 가지고 있다.

서클을 만들면 바로 검색 기능

서클 검색 기능
삼성전자

SNS에서 사진을 보다가 물건, 유명한 건물 등이 궁금하다면, 사진의 해당 위치에 서클을 만들면 구글에 바로 검색이 된다. 또는 궁금한 텍스트를 꾹 눌러서 바로 검색해 볼 수 있다. 굳이 물어볼 필요도 없고 검색해보는 시간을 줄일 수 있다.

실시간 통화 통역 기능

실시간 통화 번역 가능

나는 이 기능이 제일 신기하고 실용적이라고 생각된다. 해외여행을 많이 다니는 시대이기도 하고 외국인 친구와 통화하거나, 여행 중에 문제가 생겨 외국회사와 통화하는 일이 있다면 정말 유용하게 사용될 것이라고 생각된다.

갤럭시S24, 울트라 사전예약 방법

갤럭시 S24 사전 예약 하는 방법 어디서 해야 될까? 카드 무이자 할부도 조건에 따라 22개월까지 가능하다. 재고도 넉넉하게 있으니 아래에서 바로 신청할 수 있다. 메모리 용량을 256GB에서 512GB, 512GB에서 1TB로 사전예약시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고 있다.

사전예약하면 언제 배송 될까? 2월 초에서 말쯤으로 예상되어 있다.

해외여행을 다니거나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 또는 AI의 편리함을 맛보고 싶은 사람들은 반드시 써보면 좋겠다.


이 포스팅은 제휴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