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룸 전자레인지 추천 삼성 세라믹 전자렌지 MS23K3513AK 23L

자취생이 원룸에서 사용하기 좋은 전자레인지는 무엇일까? 고르던 중 크기는 20리터와 23리터 중에 고민이 되었습니다. 딱히 클 필요가 없었지만 삼성전자 세라믹 전자렌지 모델명 MS23K3513AK 23L 제품을 받고 나서 좀 더 큰사이즈를 한 것이 좋은 결정이였습니다.

삼성 세라믹 전자레인지 블랙 23리터

어느 브랜드의 전자레인지를 구매할지 고민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한번 쓰면 10년 이상 쓸 생각으로 저렴한 제품보다는 a/s 확실하고 인지도 있는 전자레인지를 구매하자는 마음에 삼성으로 했습니다. 그리고 세라믹이라는 이름의 전자레인지가 눈에 끌려 쿠팡에서 구매하고 4개월 실사용 후기를 씁니다.

포장이 잘돼서 온 삼성전자 전자레인지

쿠팡 로켓배송은 정말 너무 좋습니다. 항상 생각하는데 하루만에 배송받는 것은 한국인으로서 너무 간편하다고 생각되네요. 포장이 잘돼서 파손없이 잘받았습니다.

안쪽에도 포장이 잘된 전자렌지

안쪽 포장상태도 꽁꽁 잘 도착해서 가전제품 배송 걱정 하실 필요는 전혀 없다고 생각됩니다.

깔끔한 블랙 세라믹 전자레인지

전자레인지 설치는 전혀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완제품이라 포장만 다 뜯으시고 코드만 꼽으시면 됩니다. 전체적으로 내부 외부 모두 물티슈로 한번 닦아주고 시험삼아 아무것도 넣지 않고 3분 정도 돌려주었습니다.

삼성전자 세라믹 전자레인지 23L 버튼식 전자레인지

제가 구매한 삼성 세라믹 전자렌지는 터치식이 아닌 버튼식으로 버튼을 누르는 재미가 있습니다. 터치 보다는 고장이 적을 것이라는 생각에 버튼식 전자레인지를 고른 이유도 있습니다. 실제로 버튼은 시작 +30초 버튼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위 ↓아래 버튼을 누르면 +10, -10초 조절할 수 있어서 돌리는 중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자레인지 내부

내부 모습입니다. 세라믹이라는 이름 답게 안쪽에는 향균 세라믹 코팅으로 되어있습니다. 사용 후 닦기에도 좋고 내구성으로도 좋다고 합니다.

MS23K3513AK 23L 4개월 실사용 후기

오븐 기능도 함께 있는 전자레인지도 있습니다. 하지만 단순하게 전자레인지 기능만 있으면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고장도 적고 기본 충실한 게 최고입니다. 냉동식품, 전자레인지 전용 용기에 얼려놓은 냉동밥, 햄버거, 인스턴트 음식 모두 맛있게 조리해서 간편하게 먹었습니다.

원룸 자취방에서 1인용 전자레인지를 찾고 계신다면 이 제품을 추천합니다. 물론 더 작은 제품도 있지만 용량이 적을수록 스펙이 낮아져 더 오랜시간 동안 조리를 해야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23L전자렌지가 그렇게 크지도 않다고 생각합니다.


이 포스팅은 제휴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