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4프로 강화유리 추천(8천원 4장 가성비)

아이폰14프로를 구매하고 강화보호 필름을 구매했습니다. 8천원에 4장인 신지모루의 액정보호필름입니다. 2년 동안은 충분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호필름은 필수입니다. 필수인 이유는 충격으로 인한 액정 파손을 방지하고 잔기스에 보호할 수 있습니다. 컨디션 좋은 아이폰은 유지하고 중고로 당근할 경우에 좋은 가격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지모루 아이폰 강화유리

신지모루 강화유리

신지모루 신지글래스 2.5D 강화유리 휴대폰 액정보호필름 4p 세트입니다. 아이폰 14pro 전용입니다. 강화필름을 굳이 비싼 제품을 사용하지 않아도 충분히 보호된다는 것으로 알고 있어서 가성비 좋은 것으로 선택했습니다.

신지모루 강화유리 4장

구성품은 필름 4장 안경닦이와 알콜솜이 들어있는 비닐 4장이 들어있습니다.다음에 핸드폰 갈아타기 전까지는 충분히 쓸 수 있습니다.

아이폰에 강화필름 붙이는 방법

강화유리 부착법
천과 클리너

1. 천이랑 알콜솜으로 휴대폰 전면 닦아주기

보통 액정 보호 필름을 구매하면 구성품으로 천이랑 알콜솜도 들어있습니다. 화면을 먼지가 없게 깨끗하게 닦아줍니다.

액정 부착면 스티커 떼기

2. 강화유리 접착면 스티커를 뜯어준다.

화면 전면에 먼지 이물질을 제거해주고 보호필름 접착면쪽에 붙어 있는 스티커를 제거해준다.

강화유리 화면에 붙이기

3. 양손을 이용해서 필름을 정면에 맞추고 놓는다.

상단에 스피커가 있습니다. 보호필름이 스피커 구멍을 막지 않게 아래쪽에 맞춰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생각보다 쉽습니다. 4장이니까 1장은 실패해도 상관없다는 생각으로 편하게 사용합니다.

강화필름을 스피커에 안겹치게 하기

빨간 부분이 스피커입니다. 막지만 않으면 됩니다. 저는 너무 바짝 붙여서 아래쪽 액정이 약간 공간이 남았습니다. 어차피 실리콘 케이스를 끼기 때문에 문제는 없습니다. 아이폰 강화유리를 찾고 계시다면 저렴한 것 아무거나 사용해도 상관없다고 생각합니다.

아이폰14pro 맥세이프 케이스 바닥에 뒀을 때 카메라 보호?


이 포스팅은 제휴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