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워치 충전기 대신 사용하는 대용량 보조배터리 50000

애플워치를 구매했는데 충전기 어댑터가 없다? c타입 충전 케이블은 구성품에 포함되어 있지만 제일 중요한 어댑터가 없었습니다. 굳이 c타입 단자 어댑터를 구매를 할까 고민을 했는데, 마침 대용량 보조배터리가 필요해서 어댑터 대신 보조배터리로 충전하기로 했습니다.

C타입 단자가 있는 보조배터리 구매

리큐엠 대용량 보조배터리 50000

무려 용량이 50000이나 되는 대용량 보조밧데리를 구매했습니다. 무게가 1kg가 넘습니다. 무겁지만 한번 길게 충전하고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애플워치를 충전할 수 있는 C타입 단자가 있습니다.

보조배터리 입력포트 출력포트 개수

usb 단자가 4개, 마이크로 5핀, c타입까지 있어서 모든 유형의 제품들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놀러가서 가족이나 친구들이나 동시에 충전이 가능하고 집에서 애플워치, 에어팟, 아이폰 등 한번에 사용이 가능했습니다.

보조배터리로 애플워치 충전

이렇게 애플워치 충전 케이블 c타입을 꼽으면 이렇게 충전이 됩니다. 단지 애플워치 충전을 위해서 어댑터를 사용하는 것보다 실용적으로 함께 사용이 가능한 보조배터리를 구매하기를 잘했습니다.

보조배터리로 애플워치 아이폰 동시 충전

아이폰과 애플워치를 동시에 충전해봤습니다. 보조배터리를 한 곳에 두고 선 정리하고 사용합니다. 사진에는 나와있지 않지만 에어팟까지 3개를 동시에 충전해봤습니다. 제가 보조배터리50000은 리큐엠이라는 제품인데요. 제품 스펙상 출력포트가 5개라고 나와있어서 5개 동시 충전이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동시에 충전하는 일이 많으시다면 보조배터리를 알아보실 때 상세페이지에서 출력포트가 몇개인지 확인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애플워치 충전기를 찾고 계시다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보조배터리도 염두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 포스팅은 제휴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eave a Comment